'보라! 데보라' 유인나·윤현민, 핑크빛 변화 포착 '설렘 물씬'

황소영 기자 2023. 5. 2.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라! 데보라'
'보라! 데보라' 유인나, 윤현민 사이에 설레는 변화가 포착됐다.

ENA 수목극 '보라! 데보라' 측은 2일 묘한 핑크빛 기류가 감도는 유인나(데보라)와 윤현민(이수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 발 가까워진 거리감이 궁금증과 설렘을 유발한다.

앞서 지난 방송에는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유인나의 일상이 그려졌다. 혹독한 이별 후유증을 벗어난 그는 그제야 새로운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다. 자신처럼 힘든 이별의 아픔을 겪은 사람들이 남긴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로 다시 일어설 용기를 낸 유인나. 윤현민을 찾아가 연애서 프로젝트를 재가동 시키는 그의 모습은 두 사람의 터닝 포인트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윤현민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유인나의 모습이 두근거림을 안긴다. 그의 달콤한 눈빛 공격에 어리둥절한 윤현민의 모습도 흥미롭다. 여기에 노래방 데이트를 즐기는 유인나, 윤현민의 환한 미소는 설렘을 더한다. '연애서 프로젝트'가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이들에게 찾아온 설레는 변화에 기대가 쏠린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7, 8회에는 연애서 프로젝트를 가동한 유인나, 윤현민의 변화가 설렘을 선사한다. 예기치 못한 감정과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감정선이 흥미로울 것"이라면서 로맨스의 시작을 기대케 했다. 내일(3일) 오후 9시에 7회가 방송된다. ENA DRAMA 채널과 지니TV,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ENA 채널 번호는 Genie tv(KT) 1번, 스카이라이프(skylife) 1번, HCN 996번, Btv(SKB) 40번, U+TV(LG) 72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CMB 37번, Btv 알뜰 57번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