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LG그램, 영상 편집 공모전 '일상을 빛내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상 소프트웨어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을 빛내다'라는 주제로 제2회 영상 편집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곰앤컴퍼니는 지난해 7월 제1회 곰믹스 맥스 영상 편집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첫 번째 주제는 '일상을 빛내다' 슬로건에 걸맞은 재밌고 다양한 일상이며 두 번째 주제는 LG 노트북 또는 모니터를 사용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맥스'를 홍보하는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 소프트웨어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을 빛내다'라는 주제로 제2회 영상 편집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곰앤컴퍼니는 지난해 7월 제1회 곰믹스 맥스 영상 편집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해당 공모전은 LG 그램, 시청자미디어재단이 후원해 100명 이상의 참여자가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응모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영상 주제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첫 번째 주제는 '일상을 빛내다' 슬로건에 걸맞은 재밌고 다양한 일상이며 두 번째 주제는 LG 노트북 또는 모니터를 사용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맥스'를 홍보하는 영상이다.
우수한 영상을 완성한 참가자에게는 총 3000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경품이 제공된다.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LG 그램 17 노트북,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LG 그램 x 어프어프 굿즈 풀 패키지를 제공하며 최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LG 그램 17 노트북,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LG 그램 x 어프어프 굿즈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우수상 5팀에게도 80만원의 상금과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LG 그램 x 어프어프 굿즈 풀 패키지를 제공하며 참가 신청만 해도 영상 제작을 위한 곰믹스 맥스 3개월 이용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곰앤컴퍼니 관계자는 "곰앤컴퍼니와 LG 전자는 대한민국 맞춤형 영상 콘텐츠의 생산 및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노트북 및 모니터 구매 고객이 제품 활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MZ 세대의 아이디어를 뽐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튬인산철 배터리 국산화…2026년까지 233억원 투입
- 1분기 반도체장비 매출 26% 급감…"2분기도 암울"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고다층기판 30년 뚝심…이수페타시스 “연매출 7000억 예상”
- [ADB 연차총회] “다시 도약하는 아시아…디지털 전환, 노동 불균형 해결해야”
- 5월 SMP 상한제 미시행…시행 효과 없어
- ESG 추진하는 中企에 사업전환 우선 승인
- [ET시론]전략시대, 극심한 경쟁과 치열한 협력
- 국제전기차엑스포 심포지엄…“배터리 안정성이 곧 전기차 경쟁력”
- [에듀플러스]"5월은 SW와 과학 세상으로"…전국에서 어린이 과학체험 행사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