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제5기 고객평가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저축은행은 오는 16일까지 금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제5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다올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개선 과제를 이끌어내 금융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평가단은 '금융소비자의 권익 증대'를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및 대응체계 점검 ▷서민·취약계층과의 상생금융 제고 ▷고객센터 서비스 모니터링 ▷다양한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 관점에서 활동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다올저축은행은 오는 16일까지 금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제5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다올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개선 과제를 이끌어내 금융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 중심의 금융소비자 보호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2019년 도입했다.
고객평가단은 ‘금융소비자의 권익 증대’를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및 대응체계 점검 ▷서민·취약계층과의 상생금융 제고 ▷고객센터 서비스 모니터링 ▷다양한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 관점에서 활동을 수행한다.
이번 고객평가단은 서류심사와 인터뷰를 통해 최종 6명을 선정한다. 6월부터 3개월 동안 활동하며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와 교통비가 지원된다. 우수활동 평가단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실시한다.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정수 다올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금융서비스로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대책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어린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 2위는 용돈…1위는?
- 강남 ‘스쿨존’서 초등생 사망 후 음주뺑소니…‘징역 20년’ 구형
- 故서세원, 오늘 발인...상주는 서동주
- 이혼할 때 어떤 감정?…남성 “애증교차” 여성은 “OOO 느껴”
- “담배·용돈 줄게”…미성년자 꾀어 性착취물 만들고 성매매
- “연예인 광고에만 143억 쓰더니” 수백억 적자에 ‘낭패’
- 우크라 女 유도챔피언 돌연 국제대회 기권...이유는?
- “구닥다리 유선 이어폰 누가 써?” 애플 다시 ‘이렇게’ 나온다
- 학부모와 싸운 뒤 아이 한달간 160대 때린 ‘뒤끝’ 과외선생, 실형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