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어린이 신체·감수성 발달 돕는 ‘핑크퐁 콘텐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공대선)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와 제휴를 통해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핑크퐁 클래스는 총 9개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요리·미술·사회·경제·신체건강·언어 등 놀이교육 중심의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공대선)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와 제휴를 통해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핑크퐁 클래스는 총 9개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요리·미술·사회·경제·신체건강·언어 등 놀이교육 중심의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오픈된 클래스는 ▲색칠하기 ▲스퀴시 만들기 ▲종이접기 ▲꼬마요리사 ▲홈스쿨 ▲율동체조 ▲한글이 팡팡 ▲영어송 ▲클래식이며, 보육자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미술·공예·요리·음악·건강 등 분야별 콘텐츠로 아이들의 신체와 감수성 발달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클래스101은 배움에 기반한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자극적인 광고나 유해한 요소 없이 아이들이 클린한 환경 속에서 콘텐츠를 시청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클래스101 퓨처 스튜디오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유익하게 듣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래스101, 라이브 심리 상담소 진행
- 클래스101, 총 상금 1천만원 '부업 챌린지' 진행
- 클래스101, '이모티콘 챌린지' 진행
- 클래스101, '무한PASS' 기획전…연간 구독 27% 할인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