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이규혁 코골이에도 잉꼬부부 "각방 쓰기는 싫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광장시장을 찾았다.
이날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과 광장시장을 나들이에 나섰다.
이를 본 이규혁은 "너 마시면 어떡하냐. 운전 안 하냐"라고 묻자 손담비는 당황하며 "오늘 내가 운전 안 했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손담비는 지인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이규혁 코골이가 언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광장시장을 찾았다.
지난 27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광장시장에서 제대로 먹어보자! DAMBI VLOG (with 광장시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과 광장시장을 나들이에 나섰다.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줄지어 있는 맛집을 본 손담비는 "미쳤다. 다 맛있겠다"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먹방에 나선 손담비는 빈대떡 집에 자리를 잡고 바로 소맥을 들이켰다. 이를 본 이규혁은 "너 마시면 어떡하냐. 운전 안 하냐"라고 묻자 손담비는 당황하며 "오늘 내가 운전 안 했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맥은 진짜 한잔 마셔줘야 해. 너무 맛있다"고 흡족해했다. 김밥, 빈대떡, 떡볶이, 순대 등 맛있는 음식을 먹은 손담비는 절로 어깨춤을 추며 흥겨워했다. 꼬마김밥을 먹고는 "여기선 뭘 먹어도 맛있다"고 감탄했다.
이후 손담비는 지인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이규혁 코골이가 언급됐다. 손담비는 "코골이는 방법이 없을까. 돌아버릴 것 같아"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스태프가 각방을 제안했지만, 손담비는 "각방은 싫으니까"라고 신혼부부다운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담비손'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 RM, 남다른 행보...팬들 깜놀 - TV리포트
- 샘 해밍턴, 아들 덕에 '내집마련' 성공 - TV리포트
- 방탄 쌍둥이? 슈가도 똑닮은 사람보고 화들짝 놀라 - TV리포트
- '간증' 윤은혜, 남다른 근황 - TV리포트
- 임창정, 어쩌다 이지경까지... - TV리포트
- '탈 YG' 아이돌, '소주 5병' 주량 고백...화끈하네 - TV리포트
- 임지연, 남친 이도현에 공개 고백...'사랑꾼' 인증 - TV리포트
- 송혜교, 김해준과도 친했네...남다른 인연 - TV리포트
- 인기 아이돌, 성범죄 저지르다 결국... - TV리포트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