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 폭발 어쩔”..송혜교, ‘멧 갈라’ 사로잡은 러블리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2일 송혜교는 "Met Gala 2023 with Fendi"라는 글과 함께 짤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같은 날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2023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28일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드라마 '더 글로리'로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송혜교가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2일 송혜교는 “Met Gala 2023 with Fendi”라는 글과 함께 짤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같은 날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2023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누드톤 드레스를 입은 송혜교는 레드카펫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히메 컷에 길게 머리를 땋은 송혜교는 우아한 자태로 서있는 포토그래퍼를 향해 싱긋 웃고 있다.
영상을 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마지막에 끼 폭발 어쩔”이라고 환호했고, 누리꾼 또한 “너무 사랑스럽다”, “제일 예쁘다 세젤예”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28일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드라마 ‘더 글로리’로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수익률 협박, 종교에 이어 妻 서하얀도 사내이사에...정말 피해자인가?
- [단독] 故 서세원, 생활고 사실이었다…채권자 장례식장 찾아와 “코인 투자금 빌려줬는데 못 받
- 강호동X이승기 ‘강심장리그’…손동표·영탁·김호영·엄지윤 합류 [공식]
- [단독] 오승환, 3일 데뷔 첫 ‘선발’ 등판...2012년 정현욱처럼 ‘부활’ 위해
- 언니들이 여기서 왜 나와?...美 뉴욕에서도 빛난 송혜교·제니
- 미나 “♥17세 연하 류필립 집에 맛있는 것만 놔도 놀러 안 나가..가정적인 남자”(필미커플)
- 휘성 근황 “내가 그렇게 힘들어 보이나? 현실이 노잼인 게 답답할 뿐”
- ‘박성광♥’ 눈 감아..이솔이, 주차 중 사이드미러 박살
- 노홍철 이어 솔비도, 라덕연 투자 제안 받았다
- “단독명의 vs 공동명의” 박군♥한영, 내 집 마련 중 부부싸움(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