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 ‘소년판타지’ 인기 뜨겁다‥링치X소울 거센 투표 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내 '소년판타지'의 인기가 뜨겁다.
MBC '소년판타지'의 중국인 참가자 링치와 소울을 향한 자국 팬들의 투표 열기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자국인 중국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자국 팬들의 투표 독려가 데뷔조 안착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중국 내 ‘소년판타지’의 인기가 뜨겁다.
MBC ‘소년판타지’의 중국인 참가자 링치와 소울을 향한 자국 팬들의 투표 열기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소울은 첫 방송부터 압도적인 미소년 비주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 그 결과 비주얼 미션에서 설렘 파트를 차지하며 눈도장 찍었다.
청초한 미모로 눈길을 끈 링치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 시즌2인 ‘우상연습생’에 출연한 인기에 힘입어 초반부터 강세를 보였고, 역시 비주얼 미션에서 설렘 파트를 가져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각각 7위와 10위를 기록했던 소울과 링치는 2학기 미션 이후 강세를 보였고,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권 안착에 성공했다.
이런 가운데, 두 번째 순위 발표식 이후 중국 SNS 플랫폼인 웨이보(weibo) 내 소울과 링치의 투표 독려 영상이 퍼지고 있어 다가오는 3차 순위 발표식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국인 중국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자국 팬들의 투표 독려가 데뷔조 안착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이정재, 뉴욕서 파파라치에 포착 ‘어떻게 입었길래…’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