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공유하면 100만원 숙박권이…여기어때, 가족여행 ‘쏜다’

이가영 여행플러스 기자(lee.gayeong@mktour.kr) 2023. 5. 2. 1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 사진을 올리고 여행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 / 사진=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총 8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지원금을 선물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행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숙박 쿠폰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끼리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겨 보고 여행을 매개체로 가족 간의 시간을 가지자는 취지에서 비롯했다.

오는 19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행 사진을 올리고 ‘여행할때여기어때’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꼭 여행 사진이 아니어도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다면 참여 가능하다. 여기어때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가족사진에 태그하는 것도 필수다.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가족상’에 뽑힌 5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한 100명의 ‘해피타임상’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숙박권도 제공한다.

황도희 여기어때 콘텐츠마케팅팀장은 “코로나 펜데믹이 오랜 기간 이어지며 온 가족이 떠날 수 있는 여행을 기다린 분들이 많을 것 같다”라며 “이번 기회로 가족사진에 얽힌 추억도 떠올리며 여행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