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취향저격 청청"...이민혁, 패피의 정석
정영우 2023. 5. 2. 16: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미니 12집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코리아에서 열렸다.
훈훈한 비주얼도 돋보였다.
한편,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WIND AND WISH(윈드 앤 위시)'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과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비투비 스스로 'Lucky Charm'이 되어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영우기자] ‘비투비’ 미니 12집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코리아에서 열렸다.
이민혁은 이날 청바지에 청재킷으로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냈다. 훈훈한 비주얼도 돋보였다.
한편,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WIND AND WISH(윈드 앤 위시)’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과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비투비 스스로 ‘Lucky Charm’이 되어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완벽한 비율
"비주얼, 엄지척"
설렘가득 손하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스패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