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子 똥별이, 똘망한 눈망울+짱구 볼살 ‘심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현희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폭풍성장한 아들의 근황을 전했다.
제이쓴은 5월 2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많이 컸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현희 제이쓴 아들 준범이(태명 똥별이)의 모습이 담겼다.
제이쓴은 홍현희와 2018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범이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방송인 홍현희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폭풍성장한 아들의 근황을 전했다.
제이쓴은 5월 2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많이 컸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현희 제이쓴 아들 준범이(태명 똥별이)의 모습이 담겼다.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 상의를 입고 아빠 무릎에 앉은 준범이는 어딘가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늠름하게 앉아 있는 귀여운 준범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만화 캐릭터 짱구 같은 오동통한 볼이 눈길을 끈다.
제이쓴은 홍현희와 2018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범이를 두고 있다. 제이쓴 현재 아들 준범이와 KBS2 육아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제이쓴 SNS)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