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측 “프니엘, 허리부상…오늘(2일) 컴백 기자간담회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멤버 프니엘이 허리부상으로 인해 간담회에 불참했다.
비투비는 5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12번째 미니 앨범 'WIND AND WISH'(윈드 앤드 위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프니엘이 속한 비투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IND AND WISH'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멤버 프니엘이 허리부상으로 인해 간담회에 불참했다.
비투비는 5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12번째 미니 앨범 ’WIND AND WISH’(윈드 앤드 위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자간담회 시작에 앞서 MC 하루는 "프니엘 씨가 갑작스럽게 허리부상을 당해 오늘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프니엘이 속한 비투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IND AND WISH'를 발매한다. '노래 (The Song)' 활동 이후 약 1년 3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단체 앨범이다.
신보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는 불어오는 바람에 사랑하는 당신의 행운과 행복을 바라는 바람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내포한 제목의 노래다. 프니엘은 이민혁, 임현식과 함께 작사가로 참여했다.
작곡과 편곡은 임현식이 맡았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