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여왕’ 오윤아, 전 남편 이정진 결혼식 중단시킬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면의 여왕' 오윤아가 이정진의 결혼식을 중단시킬까.
5월 2일 방송되는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 4회에서는 고유나(오윤아 분)가 주유정(신은정 분)과 송제혁(이정진 분)의 결혼식을 막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인다.
과연 유나가 결혼식을 막으려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날 선 기류가 감도는 결혼식에서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는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면의 여왕’ 오윤아가 이정진의 결혼식을 중단시킬까.
5월 2일 방송되는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 4회에서는 고유나(오윤아 분)가 주유정(신은정 분)과 송제혁(이정진 분)의 결혼식을 막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인다.
공개된 스틸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주유정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다.
재이와 해미(유선 분)는 드레스 피팅 중인 주유정을 향해 함박미소를 지어 보이며 누구보다 그녀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어주고 있다. 제혁의 네 살 된 딸을 가족으로 받아들인 유정은 딸 나나(안태린 분)와 감격의 포옹을 나누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대망의 결혼식을 앞두고 송제혁은 식장 로비에서 하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수많은 하객 속 제혁의 전 아내 유나의 모습이 포착돼 극강의 긴장감을 안긴다.
특히 유나는 울분에 가득 찬 얼굴로 재이에게 자신이 보낸 문자를 빨리 확인하라고 재촉해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게 한다.
한편 유나의 문자를 확인한 재이는 강한 충격을 받은 듯 동공지진을 일으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유나가 결혼식을 막으려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날 선 기류가 감도는 결혼식에서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는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가면의 여왕')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