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8개 공항 면세점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내수활성화와 외국인 관광객 국내 소비촉진을 위해 김포·김해·청주·무안공항에서 8개 입점 면세점과 공동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김포(롯데·신라·그랜드), 김해(롯데·듀프리·경복궁), 청주(청주국제공항면세점), 무안(시티플러스)공항의 입·출국장 면세점에서 구매 금액과 수량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내수활성화와 외국인 관광객 국내 소비촉진을 위해 김포·김해·청주·무안공항에서 8개 입점 면세점과 공동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하는 봄맞이 면세점 세일’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 연휴에 맞춰 4월2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김포공항은 4.29~5.7, 김해공항은 4.29~5.13, 청주공항은 4.29~5.13, 무안공항은 4.29~5.7일이다.
김포(롯데·신라·그랜드), 김해(롯데·듀프리·경복궁), 청주(청주국제공항면세점), 무안(시티플러스)공항의 입·출국장 면세점에서 구매 금액과 수량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화장품·패션·건강기능식품·주류 등 다양한 품목에서 혜택이 제공된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여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면세상품 구매기회를 제공하고, 어려움을 겪었던 공항 입점 면세점에게는 매출 회복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준완 기자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촌구석에 스타벅스 생겼다"…시골 마을 흔든 삼성 효과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단독] 매출 600억 '동남아판 쿠팡' 비상…본사 인원 절반 감축
- '깜짝 실적' 호텔신라, 52주 최고가 경신…"면세점 실적 회복될 것"
- "여기 백화점 아니에요?" 깜짝 변신…3040 부자들 몰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 "숨겨놓고 팔고 있는데"…'이 맥주' 나오자마자 동났다
- 진성호 "이서진 요즘 성공했네요"…알고보니 '가족'
- 상의 탈의? 김서형, 착시 효과 파격 화보
- '낭만닥터'에 면접보러 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유인식 세계관'
- "말도 안 되는 가게 보여주겠다"…백종원의 예산시장 히든카드
- 전에 없던 '짜파게티'…농심이 '하얀 짜장 라면' 내놓은 이유는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