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하늘 가는 동료 없길” 샤이니 온유가 밝힌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온유가 연예계 동료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온유는 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나는 목표가 있어. 다른 회사들도 그렇고 연습생 데뷔 준비생 셀럽들까지 다 건강했으면 좋겠어서 정신도 육체도 다 건강히 사회봉사 해주고 싶어서 등재 돼 있어 이사로"라고 밝혔다.
온유는 지난 2017년 샤이니 멤버 종현을 먼저 떠나보내고 깊은 슬픔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가 연예계 동료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온유는 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나는 목표가 있어. 다른 회사들도 그렇고 연습생 데뷔 준비생 셀럽들까지 다 건강했으면 좋겠어서 정신도 육체도 다 건강히 사회봉사 해주고 싶어서 등재 돼 있어 이사로”라고 밝혔다.
이어 “힐링이라고 뭉뚱그려서 이야기하긴 하는데 언젠가 보여주고 싶어서, 다시는 나 그리고 하늘에 간 내 동료 가족들같이 그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서 이런 일을 하고 있는 거야”라고 적었다.
온유는 지난 2017년 샤이니 멤버 종현을 먼저 떠나보내고 깊은 슬픔에 빠졌다. 최근엔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
온유는 “오해와 비난을 받고 불안할 수 있지만 나를 조금만 믿어주면 좋겠어”라며 “이렇게 또 이해를 강요하는 건 내 이기적인 면이지만 미안하고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온유는 지난 3월 6일 첫 정규 앨범 ‘써클(Circle)’로 컴백했다. 온유가 속한 샤이니는 오는 2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데뷔 15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수익률 협박, 종교에 이어 妻 서하얀도 사내이사에...정말 피해자인가?
- [단독] 故 서세원, 생활고 사실이었다…채권자 장례식장 찾아와 “코인 투자금 빌려줬는데 못 받
- ‘박성광♥’ 눈 감아..이솔이, 주차 중 사이드미러 박살
- [단독] 오승환, 3일 데뷔 첫 ‘선발’ 등판...2012년 정현욱처럼 ‘부활’ 위해
- “단독명의 vs 공동명의” 박군♥한영, 내 집 마련 중 부부싸움(동상이몽)
- 강호동X이승기 ‘강심장리그’…손동표·영탁·김호영·엄지윤 합류 [공식]
- 원빈·이나영, 5년 만에 벌어들인 시세차익이 이정도?…최소 150억원 이상
- 미나 “♥17세 연하 류필립 집에 맛있는 것만 놔도 놀러 안 나가..가정적인 남자”(필미커플)
- 할머니 김수미 똑 닮았네? 서효림, 폭풍성장 4살 딸 ‘치명’ 포즈에 기절
- ‘인기 최고 개그맨→생활고에 빚까지’…故 서세원, 발인식 동료들 눈물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