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2' 후지이 미나, '훈훈한 뇌섹녀' 매력 발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후지이 미나가 훈훈한 뇌지컬 매력으로 서바이벌 콘텐츠를 새로운 분위기로 이끌었다.
지난 28일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연출 현정완, 이하 '피의 게임2')에서는 후지이 미나와 BJ 파이의 서바이벌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이처럼 후지이 미나는 '피의 게임2' 첫 회부터 데스매치에 참가하며 남다른 뇌지컬과 함께, 냉정한 서바이벌에 따뜻함을 피워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후지이 미나가 훈훈한 뇌지컬 매력으로 서바이벌 콘텐츠를 새로운 분위기로 이끌었다.
지난 28일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연출 현정완, 이하 ‘피의 게임2’)에서는 후지이 미나와 BJ 파이의 서바이벌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방송 간 후지이 미나는 공공의 적으로 간주된 파이의 데스매치 상대자를 자청해 나간 이후, 미로타일을 움직여 목표물을 습득 후 종착지에 먼저 도착하는 '정글메이즈' 게임을 펼쳤다.
특히 당황한 기색 가운데서도 파이의 시선에서 미로를 바라보며 페이스를 찾아나가는 남다른 뇌지컬과 함께, 게임종료 직후 파이의 입장을 걱정해 눈물을 흘리는 훈훈함까지 갖출 것을 다 갖춘 듯한 훈훈 뇌섹녀의 면모가 돋보였다.
이처럼 후지이 미나는 ‘피의 게임2’ 첫 회부터 데스매치에 참가하며 남다른 뇌지컬과 함께, 냉정한 서바이벌에 따뜻함을 피워올렸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지수 '꽃', 32일만에 스포티파이 1억 돌파…K팝 여솔로 최단
- [종합] 신유, '16년 진정성 채운 새 삶 향한 사모곡' (쇼케이스)
- 원어스, 'ERASE ME' 뮤비티저 공개…'달빛염원 닿은 다섯 조각상들'
- 에스파, 금일 ‘Welcome To MY World’ 공개…드디어 열릴 리얼월드 '광야'
- 리튬인산철 배터리 국산화…2026년까지 233억원 투입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기시다, 7~8일 韓방문...日총리 12년만
- SW개발비 단가, 3년만에 상향 추진···'제값받기 속도'
- 신한금융, 슈퍼 앱 전쟁 참전...유니버셜간편앱 연말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