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2023 헤이 파밀리’ 고객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덴 라이프 스타일을 1박2일간 체험할 수 있는 '2023 헤이 파밀리' 행사에 가족 단위로 고객을 초청한다고 2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 및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는 볼보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해온 고객 초청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덴 라이프 스타일을 1박2일간 체험할 수 있는 ‘2023 헤이 파밀리’ 행사에 가족 단위로 고객을 초청한다고 2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 및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는 볼보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해온 고객 초청 행사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전무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속 깊이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및 풀빌라에서 진행되는 올해 헤이 파밀리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전하는 진정한 삶의 가치를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튬인산철 배터리 국산화…2026년까지 233억원 투입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ADB 연차총회]“다시 도약하는 아시아…디지털 전환, 노동 불균형 해결해야”
- 5월 SMP 상한제 미시행…시행 효과 없어
- ESG 추진하는 中企에 사업전환 우선 승인
- [ET시론]전략시대, 극심한 경쟁과 치열한 협력
- “전기차 보급 확대 핵심은 안정성”…국제전기차엑스포 개막 심포지엄
- [에듀플러스]"5월은 SW와 과학 세상으로"…전국에서 어린이 과학체험 행사 열려
- 기시다, 7~8일 韓방문...日총리 12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