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매형 김민준에 애교 철철‥손하트까지 보내는 처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이 매형인 배우 김민준에게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지드래곤은 지난 5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화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보낸 "매형이 보고 싶단다"라는 메시지에 지드래곤은 대화 상대에게 웃음과 함께 손가락 하트 이모티콘을 보냈다.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는 김민준과 2019년 10월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이 매형인 배우 김민준에게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지드래곤은 지난 5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화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 티셔츠를 입은 김민준이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과 함께 보낸 “매형이 보고 싶단다”라는 메시지에 지드래곤은 대화 상대에게 웃음과 함께 손가락 하트 이모티콘을 보냈다.
또 지드래곤은 “매형 저도요”라는 글과 손으로 하트를 그리는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가족애를 드러냈다.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는 김민준과 2019년 10월 결혼했다. 권다미, 김민준 부부는 지난해 2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20년 7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김민준은 “형제가 누나 밖에 없다. 처남 될 친구가 나이가 어리고 군대도 가야하는 상황이면 처남을 친동생처럼 돌봐주고 싶었다”라며 “처남이 생겼고 군대도 늦게 갔다. 내 로망이 휴가 나온 처남한테 ‘누나한테 말하지 마’라고 하면서 용돈을 주는 거였는데, 휴가 나온 예비 처남을 만나러 가는 자리에 내 고민이 생긴 거다”라고 세계적인 스타인 처남을 둔 고충을 토로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권다미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