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레티놀 세럼’ 출시

전상희 2023. 5. 2. 15: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과 강력한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더 레티놀 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레티놀 세럼'은 피부 밸런스를 맞춰 탄탄하면서도 매끈한 피부 장벽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타임쉴드 세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레티놀 세럼' 출시.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과 강력한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더 레티놀 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레티놀 세럼'은 피부 밸런스를 맞춰 탄탄하면서도 매끈한 피부 장벽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타임쉴드 세럼이다. 특히 TFC8®이 퓨어 레티놀의 피부 리뉴얼 효과를 도와 피부 고민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 또한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를 위한 아연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마린 엑토인이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법은 '더 레티놀 세럼'의 적정량을 세안 후 얼굴, 목, 데콜테에 마사지하듯이 발라준다. 목 밑에서 턱 라인까지, 턱 라인에서부터 얼굴 전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까지 부드럽게 쓸어 올리듯이 사용해주고, 여분의 세럼으로 데콜테까지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브랜드 매니저는 "4월과 5월, 계절이 바뀌면서 민감해지고 스트레스 받기 쉬운 피부는 장벽이 무너지면서 탄력이 떨어지는 등 여러가지 피부 문제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라며 "이번 신제품 '더 레티놀 세럼'은 이러한 시즌,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 세럼으로, 자극은 줄이고 강력한 효과는 더하여 시간을 멈춘 듯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월 25일, '더 레티놀 세럼' 출시를 기념하며 브랜드 창립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와 공동 창립자 및 CEO 찰스 로지에가 방한, 안다즈 서울 강남 펜트하우스에서 '피부 시간이 멈추는 곳, '타임쉴드 하우스'' 행사를 가졌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