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다시 쓸 레전드 ‘구미호뎐1938’

김지우 기자 2023. 5. 2. 15: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이동욱이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온 이동욱이 구미호 ‘이연’으로 써 내려갈 또 하나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동욱은 작품 속 끊임없이 변화하며 신선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섰다. tvN ‘진심이 닿다’와 영화 ‘해피뉴이어’에서 로맨틱함으로 중무장해 많은 이들의 설렘을 200% 채우는가 하면,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는 전례 없는 악인으로 분해 역대급 서늘함과 긴장감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tvN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이동욱은 드라마 장르가 ‘이동욱’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다이내믹한 연기 변주를 선보였다. 생활 밀착형 액션으로 통쾌함을 선사한 것은 물론, 아픔을 간직한 이중인격 캐릭터의 성장기를 섬세하게 쌓아 올린 것.

이렇듯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다진 이동욱이 새로워진 구미호 ‘이연’의 이야기로 시청자를 만난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 이동욱은 이전 시즌보다 다채로워진 액션과 큰 스케일 속에서 극을 이끌어나가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오는 6일(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