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전면 건전지함 적용 ‘AA 가스레인지’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린나이코리아는 전면 건전지함을 적용한 'AA 가스레인지'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2400J, H2000, H2100 시리즈는 전면에 건전지함이 있다.
기존 스탠드형 가스레인지 건전지함이 제품 후면에 위치해 교체를 위해서 본체를 앞쪽으로 끌어내거나 들어야 하는 불편을 해소했다.
신제품은 가스레인지 하단 레그와 건전지 케이스를 일체형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린나이코리아는 전면 건전지함을 적용한 ‘AA 가스레인지’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2400J, H2000, H2100 시리즈는 전면에 건전지함이 있다. 기존 스탠드형 가스레인지 건전지함이 제품 후면에 위치해 교체를 위해서 본체를 앞쪽으로 끌어내거나 들어야 하는 불편을 해소했다.
건전지도 AA형으로 교체했다. 기존 흔히 쓰는 D형 건전지(LR20건전지)는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불편이 있었던 점을 고려, AA형 건전지 탑재 모델로 전환했다.
신제품은 가스레인지 하단 레그와 건전지 케이스를 일체형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대형 노브를 적용해그립감을 개선하고, 이물질 침투 방지가 가능한 실드패킹 구조를 적용했다.
강상규 린나이코리아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고객 불편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작은 문제점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K-BPI)’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2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튬인산철 배터리 국산화…2026년까지 233억원 투입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기시다, 7~8일 韓방문...日총리 12년만
- SW개발비 단가, 3년만에 상향 추진···'제값받기 속도'
- 신한금융, 슈퍼 앱 전쟁 참전...유니버셜간편앱 연말 내놓는다
- 이통 3사, '차랑용 요금제' 미래 캐시카우로 키운다
- 에코프로 1분기 영업익 238% 증가…"美IRA 충족 가능성 높아"
- 삼성페이, 지자체 지역화폐로 생태계 확장
- 해양자원 지속 가능한 이용 방안은...한국해양과학기술협의회 공동학술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