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경영대학 스타트업 데모데이 ‘2023 Spring 츄츄데이’ 1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 경영대학이 오는 12일 스타트업 데모데이 '2022 Spring 츄츄데이'를 교내 백주년기념삼성관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서 스타트업 스테이션의 창업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청년기업가들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시연한다.
고려대 경영대 부설기관인 스타트업 스테이션은 매년 봄과 가을에 츄츄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 경영대학이 오는 12일 스타트업 데모데이 ‘2022 Spring 츄츄데이’를 교내 백주년기념삼성관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서 스타트업 스테이션의 창업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청년기업가들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시연한다.
고려대 경영대 부설기관인 스타트업 스테이션은 매년 봄과 가을에 츄츄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입주기업들이 엑셀러레이터, 엔젤투자자, 벤처캐피탈 등의 초기투자를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3년 만에 교내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투자 관계자를 비롯해 대학과 공공기관, 언론사, 민간기업, 예비 창업가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데이터 기반 팀트레이닝 피트니스 거츠, 중장기 거주를 위한 온·오프라인 솔루션 게릴라스페이스, 로컬 여행 큐레이팅 플랫폼 버디파이, 일정 구독 서비스 캘박, 근거리 소셜 네트워킹 앱 타임밤, 스몰 데이터 수집·생성 플랫폼 픽플리 등 총 여섯 개 기업이 데모데이에서 발표한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튬인산철 배터리 국산화…2026년까지 233억원 투입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신한금융, 슈퍼 앱 전쟁 참전...유니버셜간편앱 연말 내놓는다
- 이통 3사, '차랑용 요금제' 미래 캐시카우로 키운다
- 에코프로 1분기 영업익 238% 증가…"美IRA 충족 가능성 높아"
- 삼성페이, 지자체 지역화폐로 생태계 확장
- 해양자원 지속 가능한 이용 방안은...한국해양과학기술협의회 공동학술대회 개최
- 네이버헬스, 대형 안과병원 손잡고 생성형 의료AI 도전
- '2023 차세대 반도체 패키징 장비재료 산업전' 참가업체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