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연호지구 업무시설용지 등 7개 필지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대구경북본부는 대구법원?검찰청이 이전하는 대구 수성구 연호지구 내 업무시설용지 4개와 주차장용지 3개 필지를 공급한다.
해당 필지는 법원?검찰청 이전 대상지의 인접 필지로, 달구벌대로에 접하고 대공원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이다.
대구연호지구는 지하철 2호선 연호역?대공원역이 연접해 있고 달구벌대로와 4차 순환도로가 통과하며 반경 3km 이내에 동대구IC와 수성IC가 있어 대중교통 및 광역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대구경북본부는 대구법원?검찰청이 이전하는 대구 수성구 연호지구 내 업무시설용지 4개와 주차장용지 3개 필지를 공급한다.
해당 필지는 법원?검찰청 이전 대상지의 인접 필지로, 달구벌대로에 접하고 대공원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이다. 공급방법은 경쟁입찰을 통한 최고가 낙찰 방식이다. 대금 납부는 5년 기간 내에 18개월 거치식 무이자 분할 납부로 진행된다. 입찰 신청은 12일 LH청약센터를 통해 온라인·모바일로 가능하다. 대구연호지구는 지하철 2호선 연호역?대공원역이 연접해 있고 달구벌대로와 4차 순환도로가 통과하며 반경 3km 이내에 동대구IC와 수성IC가 있어 대중교통 및 광역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대구=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유명 개그맨, 망원시장서 '위생 테러'…침 묻은 꼬치로 닭강정 쿡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아줌마!' 부르다 살인난다…여성 분노케 하는 '그 말' [이슈, 풀어주리]
- '해외직구 결제 639,900원 결제'…보이스피싱 그놈 '미끼'였다
- 아내 살해 후 한 살 딸과 투신…일가족 3명 사망
- 인터넷 중고 거래 주의보…20대 사기범에 167명 당했다
- '중학생 시조카 어린이날 선물 챙기라는 시누이…이게 맞나요?'
- 아이 절뚝거리는데 멈췄다 그대로 '쌩'…'친 줄 몰랐다' 차주 발뺌
- “배수로인 줄 알았다”…청담동 스쿨존 뺑소니범 '징역 20년 구형'
- '놀이공원 취소해야 하나'…어린이날 돌풍·천둥 동반 '큰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