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22일 솔로 데뷔…앨범명 ‘라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의 솔로 데뷔일이 22일로 확정됐다.
주헌은 지난 1일(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미니 앨범(JOOHONEY The 1ST Mini Album) 커밍순 이미지를 오픈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주헌의 솔로 데뷔일 5월 22일과 앨범명 '라이트(LIGHTS)'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의 솔로 데뷔일이 22일로 확정됐다.
주헌은 지난 1일(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미니 앨범(JOOHONEY The 1ST Mini Album) 커밍순 이미지를 오픈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주헌의 솔로 데뷔일 5월 22일과 앨범명 '라이트(LIGHTS)'가 담겼다.
주헌은 개인 믹스테이프 및 몬스타엑스 앨범, 외부 아티스트와의 협업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미션곡 디렉터까지 그동안 꾸준히 프로듀서로서 자신의 역량을 넓혀왔다. 이번 미니 앨범은 그의 색깔을 담은 첫 솔로 앨범이 될 전망이다.
주헌은 또한 최근 Mnet ‘엠카운트다운’, JTBC ‘한국인의 식판’ 등에서 각각 고정 MC와 고정 패널을 맡아 음악 방송부터 예능까지 섭렵했다.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본업인 무대 위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멧 갈라’ 송혜교, 히메컷+누드톤…40대에 아이돌 미모 [DA포토]
- 이상아 SNS 폭격…오은영 상담 받고도 ‘여전히 무례’ (종합)[DA:스퀘어]
- 임지연, 당뇨 고위험군 진단 “10kg↑, 극심한 피로감” (건강한 집)
- 김지은 또 SBS♥…김성주과 ‘동네멋집’ MC 합류 [공식]
- 임창정, 주가조작단 향해 ‘종교’라고…함께 사업 벌인 정황까지[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