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날 ‘영유아가족어울림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가족어울림행사'를 운영한다.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건전한 놀이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놀이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화성시(시장 정명근)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가족어울림행사’를 운영한다.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모든 체험은 무료다.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푸른희망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만들기마당(부채만들기/걱정인형만들기) ▷체험마당(드론날리기·레고블록코딩) ▷이색체험존(이동안전체험관/부모와짝궁찾기유형) ▷에어바운스 등이 준비됐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건전한 놀이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놀이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담배·용돈 줄게”…미성년자 꾀어 性착취물 만들고 성매매
- 故서세원, 오늘 발인...상주는 서동주
- 우크라 女 유도챔피언 돌연 국제대회 기권...이유는?
- 이혼할 때 어떤 감정?…남성 “애증교차” 여성은 “OOO 느껴”
- 학부모와 싸운 뒤 아이 한달간 160대 때린 ‘뒤끝’ 과외선생, 실형 확정
- “연예인 광고에만 143억 쓰더니” 수백억 적자에 ‘낭패’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혼자 걷기 성공…"이런날이 오네요"
- “구닥다리 유선 이어폰 누가 써?” 애플 다시 ‘이렇게’ 나온다
-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몽골서 포착...10주년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