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왜 그렇게 사셨어요’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 노래할 때마다 짠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유가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가수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신곡에 대해 신유는 "'왜 그렇게 사셨어요'라는 단어를 가사에 넣기가 쉽지 않다. 저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1차원적으로 다가간 이야기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신유가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가수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이 세상 모든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사모곡이다. 신곡에 대해 신유는 “‘왜 그렇게 사셨어요’라는 단어를 가사에 넣기가 쉽지 않다. 저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1차원적으로 다가간 이야기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 곡은 부모와 자녀 간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고 사모곡이다. 굉장히 절절하고 애절한 노래다. 이제 제 나이가 40살이 넘어가고 저희도 앞으로 다가올 일들이기 때문에 이런 가사들이 굉장히 가슴에 와닿는다”라며 “노래할 때마다 짠하게 느끼면서 하고 있다. 오늘 ‘아침마당’에서 첫 방송이었다. 처음에는 긴장했는데 주변 관객과 패널이 많이 울어주셔서 저도 확 이입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