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부른다
김도곤 기자 2023. 5. 2. 13:44
국카스텐 하현우가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를 가창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연출 강수연/이웅희, 극본 백소연, 제작 아크미디어)’의 OST Part.1 ‘내 얘길 들어주오 – 하현우’가 오늘(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OST Part.1 ‘내 얘길 들어주오’는 현대와 복고의 느낌이 공존하는 스타일로, 1987년이 배경인 드라마의 분위기에 맞게 레트로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기타 사운드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국카스텐 하현우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시작을 알린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보컬 하현우는 ‘내 얘길 들어주오’를 통해 그의 천재적 음악 역량을 발휘한다.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가창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이번 곡에서도 호소력 있는 보컬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하현우가 OST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과거에 발생한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난선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고 함께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