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 컴백 신유 “데뷔 16년만에 첫 쇼케이스, 긴장 되지만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유가 2년여 만에 신곡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5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가수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본격적인 쇼케이스에 앞서 무대에 등장한 신유는 "신유는 데뷔 16년 차인데 쇼케이스가 처음이다. 오늘 아침에 '아침마당'도 해서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긴장되지만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신유가 2년여 만에 신곡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5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가수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본격적인 쇼케이스에 앞서 무대에 등장한 신유는 “신유는 데뷔 16년 차인데 쇼케이스가 처음이다. 오늘 아침에 ‘아침마당’도 해서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긴장되지만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신곡은 2021년 8월 공개한 정규 7집 이후 약 2년 만이다. 신유는 “항상 신곡이 나올 때마다 항상 행복하다. 가수는 다른 게 없는 것 같다. 새로운 음악 나오고 새롭게 찾아뵐 때가 가장 설레고 행복하고 이 직업을 갖길 잘 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이 세상 모든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신유의 사모곡으로, 자녀를 위해 평생을 희생한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의 헌신을 바라보며 자녀가 느끼는 가슴 아픈 애환을 그렸다. 이날 정오 각종 음워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