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멋집’ 김지은, MC 발탁…꽃길ing[공식]
이유민 기자 2023. 5. 2. 13:38
배우 김지은의 꽃길은 계속된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2일 “김지은이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동네 멋집’에 메인 MC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으로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동네 멋집’은 폐업 직전 위기에 처한 카페를 찾아가 ‘멋집’으로 재탄생시키고, 나아가 동네 상권까지 살리는 ‘카페 심폐소생’ 프로그램이다. 김지은은 솔직한 매력과 생동감 넘치는 찐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대리만족 예고했으며, 무엇보다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으로 이해와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김지은은 드라마에 이어 예능, MC까지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지은은 연이은 소식으로 대세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특히, 최근 SBS ‘인기가요’의 스폐셜 MC로 합류하며 레전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달콤한 음색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냈다. 그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발음과 깔끔한 진행력으로 MC로서 능력을 톡톡히 뽐냈다.
만능 배우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는 김지은이 이번 ‘동네 멋집’에서는 김지은이 또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더 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동네 멋집’은 김지은와 방송인 김성주, 대한민국 최고 카페 전문가와 함께하는 ‘카페 심폐소생’ 프로젝트로 상반기 중 방송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