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이 여기서 왜 나와?...美 뉴욕에서도 빛난 송혜교·제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뉴욕에서 만났다.
2일 하퍼스바자 싱가포르는 송혜교와 제니가 만났다며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미국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개최된 멧 갈라에 함께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는 패션 브랜드 '펜디'의 의상을 착용하고 앞쪽 머리만 짧게 자르는 히메컷으로 레드카펫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송혜교와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뉴욕에서 만났다.
2일 하퍼스바자 싱가포르는 송혜교와 제니가 만났다며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미국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개최된 멧 갈라에 함께 참석했다.
멧 갈라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연구소가 매년 5월 첫째 주 월요일에 개최하는 자선모금 행사다. 매년 다른 주제로 행사를 개최하는데 올해는 ‘칼 라거펠트 : 라인 오브 뷰티’를 선정했다.
이날 송혜교는 패션 브랜드 ‘펜디’의 의상을 착용하고 앞쪽 머리만 짧게 자르는 히메컷으로 레드카펫에 섰다.
제니는 칼 라거펠트가 장기간 활약했던 브랜드 ‘샤넬’의 포인트로 ‘인간 샤넬’이라는 칭송받았다. 특히 그의 허리에 장식된 동백꽃이 눈을 사로잡았다.
한편, 올해 멧 갈라에는 인플루언서 카다시안 자매들, 가수 리아나와 남자친구인 래퍼 에이셉 라키, 모델 지젤 번천,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등이 자리를 빛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수익률 협박, 종교에 이어 妻 서하얀도 사내이사에...정말 피해자인가?
- [단독] 송지효, 결국 우쥬록스에 ‘미지급 정산금 청구소송’ 제기…“지급 또 미뤄”
- “끼 폭발 어쩔”..송혜교, ‘멧 갈라’ 사로잡은 러블리 미소
- [단독] 오승환, 3일 데뷔 첫 ‘선발’ 등판...2012년 정현욱처럼 ‘부활’ 위해
- 이렇게 심플하게?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 인도 출국 현장 포착
- ‘47세’ 함소원, 과감한 비키니 자태..탄탄 몸매에 감탄
- “마동석으로 프로필 사진 바꾸고 진상 손님 없어졌다”…中, SNS 프로필 바꾸기 열풍
- 할머니 김수미 똑 닮았네? 서효림, 폭풍성장 4살 딸 ‘치명’ 포즈에 기절
- 강호동X이승기 ‘강심장리그’…손동표·영탁·김호영·엄지윤 합류 [공식]
- [단독] 故 서세원, 생활고 사실이었다…채권자 장례식장 찾아와 “코인 투자금 빌려줬는데 못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