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핑로즈, 8번째 푸드송 ‘커피앤유’ 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식을 노래하는 어쿠스틱 혼성그룹 휘핑로즈(공휘, 장미, 류한빛)가 2일 정오 8번째 푸드송 '커피앤유'(Coffee and you)를 발표한다.
휘핑로즈는 "결혼식 축가로 부르면 좋을 곡을 팀원들과 회의하다가 '아침마다 커피를 내려주겠다'는 프로포즈 곡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며 "저희 팀 모두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고, 그래서 일사천리로 '커피앤유' 곡이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음식을 노래하는 어쿠스틱 혼성그룹 휘핑로즈(공휘, 장미, 류한빛)가 2일 정오 8번째 푸드송 ‘커피앤유’(Coffee and you)를 발표한다.
신곡 ‘커피앤유’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향긋한 커피와 함께 행복한 아침을 선물해 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R&B 리듬을 기반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담았다.
휘핑로즈는 “결혼식 축가로 부르면 좋을 곡을 팀원들과 회의하다가 ‘아침마다 커피를 내려주겠다’는 프로포즈 곡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며 “저희 팀 모두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고, 그래서 일사천리로 ‘커피앤유’ 곡이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휘핑로즈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담당했다.
휘핑로즈는 첫 번째 메뉴인 ‘치킨무’를 시작으로 ‘햄버거싶다’, ‘김치볶음밥’, ‘떡볶이와 아이들’, ‘캔디 엔 초콜릿’, ‘캔맥주’ 등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사랑을 받고 있다.
휘핑로즈는 6일 열리는 청년문화예술축제 제1회 ‘‘플리프’에서 ‘커피앤유’ 첫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다수의 버스킹도 준비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휘핑로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