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인간이 모델로"…슈퍼랩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 앰버서더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 산하의 생성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 전문 자회사 슈퍼랩스는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제작한 가상인간(버츄얼휴먼) 아마라(AMARA)를 2일 선보였다.
슈퍼랩스는 어뮤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를 생성AI 기술을 활용해 가상인간 아마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 산하의 생성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 전문 자회사 슈퍼랩스는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제작한 가상인간(버츄얼휴먼) 아마라(AMARA)를 2일 선보였다.
어뮤즈 측은 브랜드 가치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가상인간 제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마라는 브랜드 공식 SNS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앰버서더로 활약한다.
슈퍼랩스는 어뮤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를 생성AI 기술을 활용해 가상인간 아마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풀 3D 모델링 기법과 리타게팅 기술을 활용해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했다. 소개 영상 속 아마라의 움직임 구현에는 실사 랜더링 기법을 적용해 더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어뮤즈는 이날 어뮤즈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마라를 공개하고 아마라를 중심으로 구성한 팝업스토어 '복숭아 플래닛'을 오는 11일부터 2주 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전진수 슈퍼랩스 대표는 "생성 AI 기술의 발전으로 가상인간 표현의 폭이 더 넓고 자연스러워지고 있다"며 "다양한 영역에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가상인간을 만들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QnA] 김준구 네이버웹툰 대표 "애플·아마존과 경쟁 자신 있다"
- "작품에 집중하고 성장하도록"…네이버웹툰, 창작자 지원 '웹툰위드' 공개
- LN-CC X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단독 이벤트 진행
- '웹툰의 변신은 무죄'…드라마·영화로 재탄생하는 네이버웹툰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