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치티치티 뱅뱅’ 레전드 무대 소환 (댄스가수 유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이 캐릭터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했다.
2일 공개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연출:김태호·강령미, 작가:최혜정, 제작사:TEO)' 5종 포스터는 김완선부터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까지 각 아티스트들의 캐릭터를 강렬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공개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연출:김태호·강령미, 작가:최혜정, 제작사:TEO)’ 5종 포스터는 김완선부터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까지 각 아티스트들의 캐릭터를 강렬하게 담아내고 있다. 멤버들 모두 시대를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인 만큼 포스터에는 음악(가사), 패션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 등 디테일한 요소가 반영돼 있다.
‘멈추지 말아 줘요 리듬 속의 그 춤을(리듬 속의 그 춤을)’의 김완선과 ‘미친 듯이 춤추고 네 멋대로 Do the disco(D.I.S.C.O)’의 엄정화, ‘쉬지 않고 난 계속 달려가(Chitty Chitty Bang Bang)’의 이효리, ‘나는 나인걸 누구도 대신 하지 말아(Girls On Top)’의 보아,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마리아)’의 화사까지, 아티스트들을 상징하는 가사와 시그니처 무대 의상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우리가 사랑했던 그 무대’를 소환해 반가움과 감동을 안기고 있다.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는 불변의 미모와 ‘힙’한 존재감으로 ‘올 타임 레전드’의 수식어를 또 한 번 증명했다.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더욱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는 순간이다.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지며, 특히 아티스트 각자의 커리어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이 매회 공연 셋리스트로 구성돼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의 귀환’이 될 전망이다.
한편, 유랑단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듯 지난달 27일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 광주 공연은 티켓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광주 공연은 5일 금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