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GG(아이지지)는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를 지난달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바이킹 라이즈'는 바이킹족 수장이 되어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치는 SLG로 유저들은 미드가르드를 중심으로 탐험, 약탈, 정복하며 강력한 부대를 키워나갈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킹 라이즈’는 바이킹족 수장이 되어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치는 SLG로 유저들은 미드가르드를 중심으로 탐험, 약탈, 정복하며 강력한 부대를 키워나갈 수 있다.
또한 자유로운 해상 이동은 물론, 광활한 북유럽 대륙에서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시간 전투를 치를 수 있으며 정복한 영지는 상업, 무역, 자원 센터, 군사 요새 등으로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다.
IGG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항해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에픽 일꾼 조각을 제공하고 7일간 누적 접속 시, 전설 일꾼 조각, 코인, 오라클 소울 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섬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롱하우스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석, 오라클 소울 스톤, 블레싱 소울 스톤 등 각종 보상을 선물하는 ‘롱하우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구현한 북유럽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에미상을 두 차례 수상한 유명 작곡가 트레버 모리스의 북유럽풍 OST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