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와 전자의 만남은…한샘, 삼성전자와 하남스타필드점 새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하남스타필드점'을 새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한샘의 디지털 역량을 한데 모은 하남점의 대표 콘텐츠는 삼성전자와 제휴한 '한샘 스마트홈 패키지 체험존'이다.
스마트홈 패키지 체험존에서는 부엌·거실·다이닝 모델하우스에서 한샘이 개발한 스마트스위치 등 사물인터넷(IoT) 기기와 삼성 비스포크 가전의 연동을 체험할 수 있다.
한샘은 다음 달 하남점에서 스마트홈 기능을 종합적으로 적용한 '홈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하남스타필드점'을 새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한샘의 디지털 역량을 한데 모은 하남점의 대표 콘텐츠는 삼성전자와 제휴한 '한샘 스마트홈 패키지 체험존'이다.
스마트홈 전문 전시 공간으로 2020년 삼성전자와 가구·가전 공동개발 파트너십을 맺은 후 내놓은 결과물이다. 스마트홈 패키지 체험존에서는 부엌·거실·다이닝 모델하우스에서 한샘이 개발한 스마트스위치 등 사물인터넷(IoT) 기기와 삼성 비스포크 가전의 연동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버튼 클릭만으로 집을 극장처럼 만드는 '나만의 극장' △자동으로 공기청정기·후드가 작동되는 '미세먼지 안심 패키지' 등 총 4개의 스마트홈 시나리오도 직접 실행해 볼 수 있다.
한샘은 다음 달 하남점에서 스마트홈 기능을 종합적으로 적용한 '홈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삼성전자와 협력을 강화해 △스마트싱스 IoT 플랫폼 도입 △스마트 가구 개발 △양사 플랫폼 연동 등 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윤희 한샘 홈퍼니싱사업본부장은 "디지털 기술 적용을 큰 폭으로 확대한 하남점 리뉴얼을 통해 전시 혁신 작업의 성과를 꾸준히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지역에서 한샘만의 전시 콘셉트와 디지털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경험을 차별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나주예 기자 juye@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년 없고, 돈 잘벌고, 사회적 지위도... 이런 직업, 의사 말고 또 있나요?"
- "이렇게 종교 탄생" 임창정, 주식 투자자 모임 영상 논란
- 강수지 "김국진, 전화로 고백... 차 안에서 손 덥석 잡아"
- "여기 살다간 죽어요"... 무주 진안 장수엔 투석병원이 없다
- 왜 바퀴벌레일까.... 아이돌에까지 번진 Z세대 '웃픈' 질문 놀이
- “집엔 냉장고 소리만…” 부산 등굣길 사고로 10살 딸 잃은 아빠의 눈물
- 선의로 시작했지만 전세사기 빌미 된 임대3법… 손질 빨라질 듯
- 한 화면에 영상 4개가 동시에… 미국 Z세대 홀린 틱톡의 '이상한 유행'
- 대낮 음주운전 20대… 길 가던 40대 부부 '날벼락' 아내 사망
- 이재명 선거법·고발 사주·尹 징계... 총선 전 결론 가능성에 정치권 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