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경기 직관하세요"…퀄컴, 스냅드래곤 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 간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린다.
퀄컴은 오는 6월12일까지 인스타그램 '#스냅드래곤 킥업스'(#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의 경기는 오는 7월25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서 맨유 경기 직관 VIP 여행 패키지 제공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 간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린다.
퀄컴은 오는 6월12일까지 인스타그램 '#스냅드래곤 킥업스'(#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퀄컴은 인스타그램에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Snapdragon Insiders Community)’ 계정을 팔로우하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중 당첨자를 선발한다.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퀄컴 테크날러지는 지난해 8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글로벌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퀄컴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스냅드래곤 플랫폼이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성능을 활용해 올드 트래포드를 비롯한 전 세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에게 이벤트와 경험을 제공해왔다.
영상 챌린지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스냅드래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주어진 미션에 따라 축구공을 차 올리는 장면을 담은 짧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에는 #SnapdragonKickUps #스냅드래곤킥업 해시태그 및 스냅드래곤과 친구 한명을 태그해야 한다.
챌린지는 오는 6월12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6월13일부터 6월20일 사이 발표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의 경기는 오는 7월25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퀄컴, 통신칩 시장 60% 장악…미디어텍은 점유율 감소
- SK하이닉스, 퀄컴에 순위 밀렸다…지난해 반도체 시장은 '사상 최대'
- '퀄컴에 굴욕' 삼성전자의 와신상담…'갤A54'에 기대 거는 이유
- "퀄컴 저리 비켜"…'엑시노스' 담금질 하는 삼성, '갤S24'에 탑재하나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