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2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 를 출시한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여명을 추격하는 감시자 '미코코로' 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되며 시공간을 넘나드는 초차원 용사 컨셉의 신규 코스튬 '초차원 기사단'도 함께 출시됐다.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는 빛 속성의 원거리 물리 계열의 여전사로 6종의 SSR 그랑웨폰이 함께 등장하며 이 중 2종의 문장 각인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여명을 추격하는 감시자 ‘미코코로’ 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되며 시공간을 넘나드는 초차원 용사 컨셉의 신규 코스튬 ‘초차원 기사단’도 함께 출시됐다.
또한 7, 8 챕터에 특별 임무가 추가되고,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는 빛 속성의 원거리 물리 계열의 여전사로 6종의 SSR 그랑웨폰이 함께 등장하며 이 중 2종의 문장 각인이 가능하다. 요마 대륙 태양꽃 가문의 셋째이자 오르타의 이복 동생이라는 배경에 걸맞게 고고함과 정의로 똘똘 뭉친 당찬 캐릭터라는 설정이 인상적이다.
한편 엔픽셀은 미코코로 출시를 기념해 보상과 빠른 레벨업 대폭 지원등이 담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