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영재 패밀리, K-마트 입성…매운맛에 빠졌다(어서와 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 영재 패밀리가 먹거리 천국 K-마트에 입성했다.
5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울산 여행 2일 차를 맞이한 스위스 가족들의 하루가 그려진다.
피크닉을 즐기기 위해 대형할인점에서 장을 보며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하는 스위스 가족들의 모습이 소소한 힐링을 전달한다.
울산 여행 2일 차의 첫 일정으로 마트를 선택한 스위스 가족들은 설레는 발걸음으로 목적지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스위스 영재 패밀리가 먹거리 천국 K-마트에 입성했다.
5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울산 여행 2일 차를 맞이한 스위스 가족들의 하루가 그려진다. 피크닉을 즐기기 위해 대형할인점에서 장을 보며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하는 스위스 가족들의 모습이 소소한 힐링을 전달한다.
울산 여행 2일 차의 첫 일정으로 마트를 선택한 스위스 가족들은 설레는 발걸음으로 목적지로 향한다. 가장 먼저 목격한 과일 코너에서부터 가족들은 시선을 사로잡혀 눈을 떼지 못한다. 이어 가족들은 살아있는 미꾸라지를 보고 장어로 오해해 웃음을 안긴다. 스위스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루카스는 매운 소스가 모인 코너에서 아이처럼 신나 어쩔 줄 몰라 한다. 평소 고추를 직접 기를 정도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루카스는 천국에 온 듯 기뻐하며 고추장, 초고추장, 매운 닭볶음 소스 등을 들었다 놨다 하며 마치 장난감을 고르는 아이처럼 고민에 빠진다.
한참을 마트 쇼핑에 빠진 가족들은 양손 가득 먹거리를 사 들고 피크닉을 위해 태화강 국가정원으로 향한다. 대나무숲이 끝없이 펼쳐진 공원에서 판다, 코알라를 찾아 헤매던 가족들은 아주 특별한(?) 피크닉 장소를 찾아내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과연 아름다운 대나무숲에서 가족들이 선택한 피크닉 장소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