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네시스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차량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를 2일 출시했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 리무진 셔틀 서비스 ▲전용 실내주차장 이용 ▲차량 기본점검 15종 ▲차량 클리닝 서비스 ▲개인 응대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들로 구성됐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예약은 오늘부터 제네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실제 서비스 이용은 오는 15일부터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제네시스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차량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를 2일 출시했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 리무진 셔틀 서비스 ▲전용 실내주차장 이용 ▲차량 기본점검 15종 ▲차량 클리닝 서비스 ▲개인 응대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들로 구성됐다. 제네시스는 새로 오픈한 블루핸즈 인천공항점을 활용할 계획이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예약은 오늘부터 제네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실제 서비스 이용은 오는 15일부터 가능하다. 가격은 4박 5일 차량 보관을 기준으로 7만원이며, 기간 연장을 원할 경우 하루 단위로 1만원씩 추가금이 소요된다.
제네시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를 보유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께서 보다 편리한 카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는 차별화된 모빌리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통학차량 무상점검 실시…”어린이 안전 지킨다”
- 기아, 효자 모델 셀토스 연식변경 출시…2170만원부터
- 기아, 국내 최초 대형 전기 SUV 'EV9' 사전계약 실시
- 한국GM, 쉐보레·캐딜락 ‘가정의달’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르노코리아, ‘가정의 달’ 가족 혜택 강화…최대 200만원 할인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