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베타 테스터 1만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앤리버티(TL)'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2일 시작했다.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TL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앤리버티(TL)'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2일 시작했다.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TL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가 이용자 5000명을 테스터로 선정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친구 1명을 초대해 TL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거점 PC방에 대한 상세 정보는 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튬인산철 배터리 국산화…2026년까지 233억원 투입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애플, '줄 있는' USB-C 이어폰 준비 중...아이폰15 호환"
- 특허청, 충북 충주에 중부권 광역발명교육지원센터 설치
- 美 "러군 최근 5개월 사상자 10만명...사망자 대부분 죄수들"
- 고인 억대 게임 계정, 상속세 내야 할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中바이두 "삼겹살은 중국요리"...서경덕 "한식공정 막을 것"
- 4월 물가상승률 3.7%…14개월 만에 3%대로
- 포스텍, 수소차 연료전지 내구성 높여주는 전기 촉매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