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쓰론앤리버티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MMORPG 쓰론앤리버티(TL)가 2일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엔씨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엔씨는 이번 TL 베타 테스트를 맞아 새로운 브랜딩 영상 'MMORPG Spirit'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MMORPG 쓰론앤리버티(TL)가 2일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TL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가 5천 명의 이용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해 TL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거점 PC방에 대한 상세 정보는 5월 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는 이번 TL 베타 테스트를 맞아 새로운 브랜딩 영상 ‘MMORPG Spirit’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MMORPG 장르의 새로운 길을 제시해 온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을 재조명하고 엔씨의 다섯 번째 플래그십 타이틀인 TL을 소개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소프트 TL, 베타 테스트로 완성도↑...이용자 평가 주목
- 엔씨소프트,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동화책 제작 및 기부
- 엔씨소프트, 5월 TL 한국 베타 테스트 진행
-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 리버스 업데이트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