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정의 달 맞아 ‘가족 걷기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일산호수공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센터는 오는 13일 10시 30분부터 일산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제14회 모두가족어울림한마당 고양 가족 걷기 대회' 행사를 개최해 고양시 가족들이 일상의 즐거움을 회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본 행사는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일산호수공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센터는 오는 13일 10시 30분부터 일산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제14회 모두가족어울림한마당 고양 가족 걷기 대회’ 행사를 개최해 고양시 가족들이 일상의 즐거움을 회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
이날 ▲일산호수공원 산책 ▲가족 인생사진 찍기·인생 사진관 ▲가족 OX퀴즈 ▲가족사랑 핸드페인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산책을 완주한 가족에게는 완주 메달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본 행사는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고양=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시, 공사가림막 디자인 가이드라인 제시
- 고양시, 1일 630톤 규모 신규 소각장 필요
- 고양시, 금융복지 교육으로 복지사각지대 최소화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