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여친 위해 '정관수술' 한다 하자 '눈물' 쏟은 어머니 ('결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 커플' 정한샘과 조한빈에게 '동거 꿀팁'을 전달하기 위해 홍석천이 출연한다.
오는 5일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는 각기 다른 커플들의 리얼 동거 스토리가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피지컬 커플' 정한샘과 조한빈은 '동거 선배'인 배우 홍석천과 함께 동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어머니 집에 함께 사는 새로운 동거남녀의 고달픈 일상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피지컬 커플' 정한샘과 조한빈에게 '동거 꿀팁'을 전달하기 위해 홍석천이 출연한다.
오는 5일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는 각기 다른 커플들의 리얼 동거 스토리가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피지컬 커플' 정한샘과 조한빈은 '동거 선배'인 배우 홍석천과 함께 동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홍석천은 "동거가 나쁘진 않은데... 근데 상대가 OO"라며 두 사람에게 솔직한 동거 썰을 들려줬고, 이를 들은 조한빈과 정한샘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선배로서 들려주는 홍석천의 동거 경험담이 과연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피임이 화두인 '화끈커플' 도경학과 이은제의 정관수술 이야기도 이어진다. 정관수술을 결심한 도경학은 여자친구 이은제와 함께 어머니를 만나러 간다.
도경학의 어머니는 "애 낳고 살면 얼마나 좋은지 아느냐"라며 두 사람의 평범한 결혼 생활을 기대했으나, 도경학은 "엄마, 나 정관수술…"이라며 어렵게 운을 뗀다. 예고편에선 결국 어머니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공개돼 과연 '화끈커플'의 비혼과 비출산 여정이 가능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고편 속 '결말동'에 연상연하의 새 동거남녀도 등장한다. 두 사람은 어머니 집에서 같이 동거 중인 '기생 동거남녀'로, 가족 간에는 불편한 공기가 감돈다.
어머니는 "너무 시끄럽지 않게 조용히..."라며 동거의 조건을 전했지만, 동거남녀는 언성을 높이며 싸우기까지 한다. 어머니 집에 함께 사는 새로운 동거남녀의 고달픈 일상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리얼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는 오는 5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 RM, 남다른 행보...팬들 깜놀
- 샘 해밍턴, 아들 덕에 '내집마련' 성공 - TV리포트
- 방탄 쌍둥이? 슈가도 똑닮은 사람보고 화들짝 놀라 - TV리포트
- '간증' 윤은혜, 남다른 근황 - TV리포트
- 임창정, 어쩌다 이지경까지... - TV리포트
- '탈 YG' 아이돌, '소주 5병' 주량 고백...화끈하네 - TV리포트
- 임지연, 남친 이도현에 공개 고백...'사랑꾼' 인증 - TV리포트
- 송혜교, 김해준과도 친했네...남다른 인연
- 인기 아이돌, 성범죄 저지르다 결국... - TV리포트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