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5월 패션위크 진행…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봄·여름 패션 인기 상품을 모아 7일까지 '5월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500개 이상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엄선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초대형 행사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패션위크에는 봄, 여름에 활용도 높은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앞서 쿠팡이 제안하는 시원한 바캉스룩과 여행 코디 아이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쿠팡이 봄·여름 패션 인기 상품을 모아 7일까지 '5월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500개 이상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엄선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초대형 행사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주간 할인 이벤트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달엔 '프리 서머 세일'을 테마로 봄·여름 시즌에 코디하기 좋은 상품과 본격적인 휴가 준비를 서두르는 고객을 위한 여행 패션 아이템까지 의류, 슈즈, 가방, 악세사리 등 8천여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뉴발란스, 라코스테,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인기 패션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 480 러닝 V5 운동화(8만8천원대) ▲이사베이 세일러 카라 원피스(4만원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수피마 오버핏 셔츠(2만1천원대) ▲닥스키즈 리틀 꽃무늬 민소매 원피스(6만8천원대) 등이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로이드, 제이에스티나 등 인기 브랜드의 악세사리도 엄선해 준비했다. 브랜드별 할인 코너도 마련돼 있어 휠라, 로라로라, 언더아머 등 일부 브랜드는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패션위크에는 봄, 여름에 활용도 높은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앞서 쿠팡이 제안하는 시원한 바캉스룩과 여행 코디 아이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가정의 달 맞아 스포츠·레저용품 최대 35% 할인
- '자산 11조' 쿠팡 상출집단으로…카카오 계열사 147개로 늘어
- 쿠팡, 도서·문구 올스타전...최대 50% 할인
- 민노총 쿠팡택배노조 출범…"노동환경 개선해라"
- 쿠팡풀필먼트, 김해시·인제대와 물류 전문가 육성 협력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