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하늘의 인연'→'낭닥3'...브라운관 점령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민이 일주일 내내 시청자들을 만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변우민은 평일 저녁 방송되는 MBC '하늘의 인연'에서 선주 패션 회장 하윤모 역을 맡았다.
그런가 하면 변우민은 금토드라마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3에서는 프리랜서 마취과 담당의 남도일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브라운관을 점령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변우민의 추후 행보가 주목되는 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변우민이 일주일 내내 시청자들을 만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변우민은 평일 저녁 방송되는 MBC '하늘의 인연'에서 선주 패션 회장 하윤모 역을 맡았다. 그는 태생부터 로열패밀리로 늘 여유롭고 자존감 높은 캐릭터를 연기하며 평일 안방극장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변우민은 금토드라마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3에서는 프리랜서 마취과 담당의 남도일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수술실에서만큼은 냉정하고 프로페셔널 하지만, 돌담에 힘든 일이 생길 때마다 따뜻하게 의사들을 품고 다독여주는 존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 중이다.
두 작품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변우민은 노련함이 넘치는 묵직한 열연으로 극의 중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브라운관을 점령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변우민의 추후 행보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비극으로 원수가 된 부녀가 천륜의 사랑을 깨닫는 MBC '하늘의 인연'은 매일 평일 오후 7시 5분에 시청할 수 있다. 또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담아낸 SBS '낭만닥터 김사부3'는 오는 5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MBC '하늘의 인연', SBS '낭만닥터 김사부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 YG' 아이돌, '소주 5병' 주량 고백...화끈하네 - TV리포트
- 임지연, 남친 이도현에 공개 고백...'사랑꾼' 인증 - TV리포트
- 송혜교, 김해준과도 친했네...남다른 인연 - TV리포트
- 인기 아이돌, 성범죄 저지르다 결국... - TV리포트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