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차량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을 이용하는 제네시스 고객의 차를 전용 실내주차장에 보관하고, 점검 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차량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을 이용하는 제네시스 고객의 차를 전용 실내주차장에 보관하고, 점검 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서비스 항목은 ▷공항 리무진 셔틀 서비스 ▷전용 실내주차장 이용 ▷차량 기본점검 15종 ▷차량 클리닝 서비스 ▷개인 응대 서비스 등 여행을 앞둔 고객을 위한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블루핸즈 인천공항점에는 제네시스 고객이 대기할 수 있는 서비스 전용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에서 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은 15일부터다. 가격은 4박 5일 보관을 기준으로 7만원이다. 기간 연장을 원하면 하루 단위로 1만원씩을 추가하면 된다.
한편 제네시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를 보유한 선착순 500명에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우 기자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혼자 걷기 성공…"이런날이 오네요"
- 故서세원, 오늘 발인...상주는 서동주
-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몽골서 포착...10주년 프로젝트?
- 이혼할 때 어떤 감정?…남성 “애증교차” 여성은 “OOO 느껴”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연예인 광고에만 143억 쓰더니” 수백억 적자에 ‘낭패’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구닥다리 유선 이어폰 누가 써?” 애플 다시 ‘이렇게’ 나온다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