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에넥스, 펫가구 ‘펫토리’ 3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펫가구 '펫토리'(사진) 3종을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원목침대', '프리미엄 식탁의자', '식탁의자 옷장카트' 3종.
식탁의자 옷장카트는 높이 815mm로 식탁과 의자, 옷장으로 구성됐다.
식탁의자 하단에는 깊이가 600mm가 넘는 넓은 옷장형 수납공간이 있어 옷이나 목줄 등을 정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펫가구 ‘펫토리’(사진) 3종을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원목침대’, ‘프리미엄 식탁의자’, ‘식탁의자 옷장카트’ 3종. 고급 자작나무 소재로 제작됐으며,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디자인했다.
식탁의자 옷장카트는 높이 815mm로 식탁과 의자, 옷장으로 구성됐다. 의자 내부에는 안전 잠금장치가 있어 식탁을 고정할 수 있고다. 하단 바퀴에도 멈춤장치가 있어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에넥스 측은 전했다. 식탁의자 하단에는 깊이가 600mm가 넘는 넓은 옷장형 수납공간이 있어 옷이나 목줄 등을 정리할 수 있다. 구매 시 의자에 깔 수 있는 카펫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또 프리미엄 식탁의자는 개방형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식탁의자 등받이가 조금 더 높게 구성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단에 위치한 개방 수납공간은 물건수납 외에도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된다고 에넥스 측은 밝혔다.
이밖에 펫토리 원목침대는 일반형과 저상형 2가지 높이로 활용 가능하다. 5kg 이하는 소형, 6kg 이상이면 대형으로 반려동물 무게에 따라 소형, 대형 크기로 선택할 수 있다고 했다. 구매 시 침대에 펼치는 카펫은 그저 준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혼자 걷기 성공…"이런날이 오네요"
- 故서세원, 오늘 발인...상주는 서동주
-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몽골서 포착...10주년 프로젝트?
- 이혼할 때 어떤 감정?…남성 “애증교차” 여성은 “OOO 느껴”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연예인 광고에만 143억 쓰더니” 수백억 적자에 ‘낭패’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구닥다리 유선 이어폰 누가 써?” 애플 다시 ‘이렇게’ 나온다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