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으로 컴백한 전유진, ‘트롯픽’ 위클리 女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유진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 여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여성 가수 부문에서 전유진이 36만2410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전유진은 지난달 19일 디지털 싱글 '연꽃'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전유진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 여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여성 가수 부문에서 전유진이 36만2410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2006년생 전유진은 포항해변전국가요제 출신으로 2020년 3월 디지털 싱글 ‘사랑…하시렵니까?’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KBS2 ‘노래가 좋아’의 ‘트로트가 좋아’ 특집에서 결선 준우승해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TV조선 ‘미스트롯2’ ‘화요일은 밤이 좋아’와 MBN ‘우리들의 쇼10’ 등에서 활약했다. 2021년에 이어 올해 포항 홍보대사로 재위촉됐다.
전유진은 지난달 19일 디지털 싱글 ‘연꽃’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 중이다. 얼후의 아름다운 선율에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연꽃’은 전유진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애절함, 묵직한 중저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멧 갈라’ 송혜교, 히메컷+누드톤…40대에 아이돌 미모 [DA포토]
- 이상아 SNS 폭격…오은영 상담 받고도 ‘여전히 무례’ (종합)[DA:스퀘어]
- 이동국 “5남매 아버지로서 참담한 심정” (꼬꼬무) [TV체크]
- 51살 유재석 교복 입었네→재수생 변신 (플레이유 레벨업)
- 이석훈, 전신 문신 고백…발레리나 아내 최선아♥ 언급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티아라 사건 재소환’ 김광수, 이의정 연락두절 시킨 사연 (가보자GO)[TV종합]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