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2024 셀토스' 출시…상품 경쟁력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2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의 연식 변경 모델 '더 2024 셀토스'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더 2024 셀토스는 고객 선호 장비를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외장 디자인을 고급화했다.
기아는 내외장 고급화를 통해 셀토스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기아 관계자는 "더 2024 셀토스는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소형 SUV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2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의 연식 변경 모델 '더 2024 셀토스'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더 2024 셀토스는 고객 선호 장비를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외장 디자인을 고급화했다.
기아는 인기 트림인 프레스티지에 전자식 변속 다이얼과 패들 시프트를 기본화하고 전 트림에 1열 시트 백 포켓을 기본 적용했다. 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선택 가능한 모니터링 팩에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기아는 내외장 고급화를 통해 셀토스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시그니처 트림에 블랙 하이그로시 소재 도어 스위치 패널을 적용해 고급감을 강조했다. 최상위 트림인 그래비티는 새로운 디자인의 전용 블랙 하이그로시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해 강인하면서 세련된 인상을 연출했다.
더 2024 셀토스 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 2170만~2705만원, 2.0 가솔린 모델 2071만~2606만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더 2024 셀토스는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소형 SUV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배터리의 모든 것' 전자신문 배터리데이 18일 개최
- 고인 억대 게임 계정, 상속세 내야 할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中바이두 "삼겹살은 중국요리"...서경덕 "한식공정 막을 것"
- 4월 물가상승률 3.7%…14개월 만에 3%대로
- 포스텍, 수소차 연료전지 내구성 높여주는 전기 촉매 개발
- 마크베이스 시계열 DBMS 멤버십, 두 달 만에 15개 업체 가입 순항
- [베스핀 CNSC 2023]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어벤져스, 10일 한자리에 모인다
- 철도경찰대 창설 60주년..탈선 사고 수사, 흉기 난동 단속에도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