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이엘, 화려한 SNS 속 발견한 진실은?

이유민 기자 2023. 5. 2.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제공.



‘행복배틀’ 이엘의 충격 표정이 포착됐다.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측은 지난 1일 유튜브를 통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행복배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인 채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하게 차려입고 셀카를 찍는 진서연(송정아 역), 차예련(김나영 역), 박효주(오유진 역)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세 사람의 SNS 아이디가 공개되고, 그중 한 계정에 이들의 셀카 사진이 ‘ # 엄마들의_파티, #내사람들과 ’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된다.

SNS 사진을 향한 하트 수가 올라가면서, 세 사람의 웃음소리도 점점 커진다.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던 중 갑자기 커피잔 하나가 깨지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화면이 전환되고, 심각한 표정으로 이들의 SNS를 바라보는 이엘(장미호 역)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쁘게 SNS를 살펴보던 이엘은 충격받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마주한다. 이와 함께 흘러나오는 “누가 그녀를 죽였을까”라고 묻는 이엘의 목소리는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과연 이엘은 SNS에서 무엇을 봤길래 이토록 충격을 받은 것일까. 행복해 보이는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 ‘행복배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치솟는다.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보라, 데보라’ 후속으로 오는 31일 수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