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가상자산 '간편 모으기'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테마별로 정해진 조건에 따라 가상자산을 매수할 수 있는 '간편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간편 모으기 서비스는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투자와 관련된 편견을 없애면서 진입 장벽을 낮추는 장점이 있다"며 "지속적인 투자로 수익을 얻음으로써 안정적인 가상자산 투자를 경험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테마별로 정해진 조건에 따라 가상자산을 매수할 수 있는 '간편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미리 정해진 주기에 맞춰 적은 비용으로도 적립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매주 치킨값으로 비트코인 모으기(2만원)'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정해진 주차별 적립식 구매 횟수에 따라 누적 10주 차, 20주 차 달성 시 각각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코빗은 '자동 원화 충전'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원화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확인해서 연결된 계좌에서 부족분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서비스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간편 모으기 서비스는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투자와 관련된 편견을 없애면서 진입 장벽을 낮추는 장점이 있다”며 “지속적인 투자로 수익을 얻음으로써 안정적인 가상자산 투자를 경험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배터리의 모든 것' 전자신문 배터리데이 18일 개최
- 고인 억대 게임 계정, 상속세 내야 할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中바이두 "삼겹살은 중국요리"...서경덕 "한식공정 막을 것"
- 4월 물가상승률 3.7%…14개월 만에 3%대로
- 포스텍, 수소차 연료전지 내구성 높여주는 전기 촉매 개발
- 마크베이스 시계열 DBMS 멤버십, 두 달 만에 15개 업체 가입 순항
- [베스핀 CNSC 2023]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어벤져스, 10일 한자리에 모인다
- 철도경찰대 창설 60주년..탈선 사고 수사, 흉기 난동 단속에도 앞장서